Kategorie
News

한국 블록버스터 ‘우쭈쭈 마이펫’,
RedDeer.Games를 통해 올해 글로벌 시장 진출

닌텐도 스위치 게임의 독립 퍼블리셔이자 개발사인 RedDeer.Games와 한국의 캐릭터 기획, 개발, 마케팅 회사인 ‘우쏘’가 파트너십을 체결했습니다. 2023년, 대한민국을 비롯해 일부 아시아 지역의 전 연령대 닌텐도 스위치 사용자를 대상으로 ‘우쭈쭈마이펫의 귀여운 동물 친구들이 게임과 앱을 통해 공개될 예정입니다.

우쭈쭈 마이펫은 애니메이션, CATV, SNS 등을 통해 현재까지 8백만 한국인에게 사랑을 받은 캐릭터입니다. 우쭈쭈 마이펫 캐릭터는 한국을 넘어서 중국과 인도네시아에서 큰 반향을 일으켰습니다. 올해 첫 신호탄을 울린 양 사의 파트너십을 통해 전 세계의 많은 사람이 우쭈쭈 마이펫의 귀여운 동물 친구들과 친해질 기회를 얻게 될 예정입니다.

— 매력과 활력 모두를 갖춘 우리 우쭈쭈 마이펫 친구들이 폴란드를 대표하는 게임 개발사인 RedDeer.Games와 함께 전 세계를 향해 특별한 여행을 떠납니다. 이 순간이 오기를 정말 고대했습니다. — 김종세, ()우쏘 CEO

TRAILER

올해를 장식할 우쭈쭈 마이펫의 세 가지 프로젝트

2023년 1분기 말 RedDeer.Games에서는 닌텐도 스위치를 위한 우쭈쭈 마이펫 시리즈 3가지 타이틀 출시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그 중 첫 번째 타이틀인 우쭈쭈 컬러링 북은 올해 1분기 말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다가오는 분기별 게임 출시 계획에는 RedDeer.Games에서 개발한 인기 앱 시리즈 중 하나인 우쭈쭈 마이펫 프렌즈 시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전 앱과 마찬가지로 사용자는 자신의 취향에 따라 테마를 선택해 나만의 시계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번 버전에서는 우쭈쭈 마이펫 패밀리의 동물 친구들의 전체 팩 세트가 제공될 예정입니다. 

올해 발표될 마지막 타이틀은 우쭈쭈 마이펫 세계를 다룬 소셜 게임으로, 닌텐도 스위치 콘솔 사용자들은 캐릭터 세계에서 친구들과 함께 신나게 춤추며 재밌는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 우쏘가 우리를 믿고 우쭈쭈 마이펫 라이선스를 맡겨준 것에 대해 매우 기쁘고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이는 우리가 함께할 아름다운 모험의 시작이자 한국에서 검증된 브랜드를 세계 시장으로 확장할 기회이기도 합니다. — RDG 퍼블리싱 디렉터, 마르타 프란켈도미닉 Marta Frankel-Dominik

, 따리, , 한국에서 우쭈쭈 마이펫의 귀여운 강아지와 고양이를 만나보세요!

우쭈쭈 마이펫은 신나는 리듬에 맞춰 춤을 추는 네 마리의 사랑스러운 친구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무엇이든 입에 무는 아기 비숑 프리제 강아지 ‘부’, 랙돌 고양이 ‘따리’, 파티를 즐기는 골든 리트리버 강아지 ‘쿵’, 먹고 자고 놀기를 좋아하는 게으른 페르시안 고양이 ‘따’ – 얼굴모양, 품종, 성격은 다르지만 한 지붕 아래 사는 친구들은 서로 위하고 우정의  꽃을 피웁니다. 함께 모이면 뗄래야 뗄 수 없는 열정 넘치는 그들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생동감 넘치는 음악 리듬에 맞춰 움직입니다.

우쭈쭈 마이펫 시리즈의 첫 번째 게임과 앱은 2023년 1분기 말 닌텐도 스위치 콘솔에서 출시될 예정입니다. RedDeer.Games에서는 향후 동물 친구들이 등장하는 게임과 앱 제작을 통해 포트폴리오를 확장해나갈 계획입니다.

RedDeer.Games의 프로젝트에 대한 최신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 페이스북, 트위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PRESS KIT

RedDeer.Games

RedDeer.Games는 독립 비디오 게임 개발과 퍼블리싱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입니다. '중부유럽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게임 개발사’ 부문에서 수상한 바 있으며, '포브스’ 매거진에서 선정한 폴란드 50대 게임 개발사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주)우쏘 소개

우쏘는 캐릭터 기획, 개발, 마케팅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입니다. 국내외 시장의 다양한 프로젝트 경험을 통해 축적된 기획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캐릭터 라이선싱, 캐릭터 상품 유통 등 캐릭터 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김종세 대표는 (주)아이코닉스에서 10년 이상 캐릭터 라이선싱, 머천다이징, 마케팅, 프로모션을, LG유플러스와 SK브로드밴드에서 13년 동안 미디어 플랫폼 & 콘텐츠 관련 업무를 수행하였고, 해외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한국에 유통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우쭈쭈 마이펫’은 작년 12월,  2022년 대한민국 캐릭터대상에서 문화체육관광부장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LET THE FUN BE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