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egorie
News

우쭈쭈 마이펫 – 3월 24일, 닌텐도 스위치 콘솔로 만나는 한국에서 온 귀여운 동물 친구들!

다가오는 3월 24일, 한국에서 큰 사랑을 받은 우쭈쭈 마이펫의 귀여운 동물 친구들이 함께하는 새로운 게임이 닌텐도 e숍을 통해 공개됩니다. 본 게임은 우쭈쭈 마이펫 친구들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최초의 게임으로, 시장을 주도하는 닌텐도 스위치 게임 퍼블리셔 레드디어게임즈(RedDeer.Games)를 통해 출시됩니다.

강아지 '부’, 고양이 '따리’, 파티를 좋아하는 골든 리트리버 '쿵’, 페르시안 고양이 '따’, 네 마리의 동물 캐릭터로 아시아 시장을 재패한 브랜드 우쭈쭈 마이펫은 레드디어게임즈와 주식회사 우쏘의 협력을 통해 3월 24일 그 활동 범위를 글로벌 규모로 확장합니다.

언제나 함께하고 싶은 우리의 흥부자 친구들이 주인공으로 함께하는 우쭈쭈 마이펫 컬러링 북 게임에서는 나만의 색상 추가 기능이 있는 색칠공부 놀이를 할 수 있습니다. 본 게임은 전 연령을 대상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우쭈쭈 마이펫 트레일러 보기

 

우리의 동물 친구 4인방은 인기 애니메이션과 캐릭터 굿즈, 그리고 국세청 앱을 통해 8백 만 명이 넘는 한국 시민들에게 눈도장을 찍었습니다. 한국뿐만 아니라 중국과 인도네시아에서도 애니메이션과 굿즈는 큰 인기를 구가하고 있습니다.

다음 분기에 발표될 우쭈쭈 캐릭터 시계 앱은 레드디어게임즈를 대표하는 인기 앱 중 하나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이전 버전과 마찬가지로 앱 사용자는 좋아하는 동물 친구 또는 전체 팩을 선택해 나만의 시계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습니다.

올해 발표 예정된 우쭈쭈 마이펫 시리즈 가운데 마지막 타이틀은 친구들과 함께 즐기는 소셜 게임입니다. 귀여운 캐릭터 친구들이 함께하는 신나는 댄스파티로 닌텐도 스위치 콘솔 사용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우쭈쭈 마이펫 시리즈의 첫 번째 게임은 3월 24일 닌텐도 스위치 콘솔게임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추가 타이틀의 출시 일자는 2023년 중 발표될 예정입니다.

레드디어게임즈에서는 앞으로도 대중의 사랑을 받는 동물 친구들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프로덕션을 통해 포트폴리오를 확장할 계획입니다.

레드디어게임즈의 프로젝트에 대한 최신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 페이스북,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 연락처 & 게임 리뷰 관련 문의: lucy@reddeer.games

 

PRESS KIT

RedDeer.Games

RedDeer.Games는 독립 비디오 게임 개발과 퍼블리싱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입니다. '중부유럽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게임 개발사’ 부문에서 수상한 바 있으며, '포브스’ 매거진에서 선정한 폴란드 50대 게임 개발사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주)우쏘 소개

우쏘는 캐릭터 기획, 개발, 마케팅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입니다. 국내외 시장의 다양한 프로젝트 경험을 통해 축적된 기획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캐릭터 라이선싱, 캐릭터 상품 유통 등 캐릭터 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김종세 대표는 (주)아이코닉스에서 10년 이상 캐릭터 라이선싱, 머천다이징, 마케팅, 프로모션을, LG유플러스와 SK브로드밴드에서 13년 동안 미디어 플랫폼 & 콘텐츠 관련 업무를 수행하였고, 해외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한국에 유통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우쭈쭈 마이펫’은 작년 12월,  2022년 대한민국 캐릭터대상에서 문화체육관광부장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LET THE FUN BEGIN